병점역 써밋프라움 오피스텔 안내

병점역써밋프라움

병점역 써밋프라움 오피스텔은 병점에서 유일하게 20층 랜드마크로 이루어지는 오피스텔입니다.

오피스텔 규모는 1.5룸, 판상형 2Bay(일부 세대)를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인 병점역 써밋 프라움은 2.95m의 높은 층고로 면적 대비 넓은 개방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평형대는 소형 평면에서도 아파트 같은 편리한 구조가 형성됐다는 점에서 1~2인 가구를 위한 주거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1인가구나 신혼부부에게 너무나 알맞은 구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에 법정대수 대비 106%를 웃도는 주차공간(601대)으로 여유로움을 가지고 있는 오피스텔입니다.

주변 인프라를 살며보년 단지 인근 홈플러스가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대형마트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영장과 빙상장등의 각종 체육시설과 평생교육시설이 있는 유앤아이센가 가까이 있다보니 힐링 센터에 더없이 좋습니다.

그리고 동탄1신도시에 있는 메타폴리스와도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종합패션쇼핑몰 엔터식스, CGV 등 최신 쇼핑․문화시설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상가도 선임대 분양이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입지가 좋다보니 상가 문의도 정말 많습니다.

1층에 GS편의점과 세탁소,코인빨래방,미용실,네일샵이 입점할 예정이오니 상가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병점역써밋프라움1병점역써밋프라움오피스텔

 

병점써밋프라움
병점써밋프라움오피스텔
병점역써밋프라움오프스텔1

"병점 써밋프라움 오피스텔 사전점검 안내 입니다"

사전점검기간 : 2020.08.28~2020.08.31(4일간 진행)

입주예정 : 10월 입주예정입니다.

8월 28일,29일 A동과 근린생활시설 사전점검

8월 30일,31일 B동과  사전점검

사전점검은 층별로 시간대가 다르니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병점써밋프라움3
병점역써밋프라움사전점검

병점역 써밋프라움 오피스텔 뒷쪽으로 들어서는 병점행정복합타운은 축구장 52배 규모로 조성되는 병점행정복합타운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병점행정복합타운은 1호선 병점역 주변 지역의 역세권 개발을 통해 공공행정, 상업, 공원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복합시설로 탄생하기 위해서 화성시에서는 약 38만㎡ 부지에 약 3,600억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올해 말까지 준공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병점행정복합타운은 수많은 유동인구를 형성한다는 점에서 병점역 써밋프라움 오피스텔 입장에 있어서는 호재로도 적용이 될것이라고 전망이 됩니다.

병점역은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수도권 전철 급행화 추진 방’의 수혜지로 오는 2020년부터 지하철 경부선(1호선 서울역~천안역)의 급행열차 운행 횟수를 2배로 확대를 합니다.

이렇게 급행열차의 운행 회수가 두배로 늘어 나게 되면 급행열차 운행 횟수는 기존 1일 34회에서 68회로 늘어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서울까지 30분안에 진출이 가능하고 천안역에서 서울역까지 소요 시간은 약 40분이 줄어든다. 급행열차의 종착지는 안양, 수원, 병점, 오산 등 주요 도시로 한정될 예정입니다.

타입별 마~감이 임박하오니 확인 하시기 모.델하우스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